MiSAD - 서비스 관리를 위한 편리한 앱
MiSAD는 ASISPA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앱으로, 서비스 참여자(사용자, 가족 구성원, 간병인, 보조 팀, 조정 팀 및 공공 기관 대표) 모두가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
MiSAD를 통해 사용자는 종합적인 정보에 접근하고, 24/7 운영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언제든지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, 실제 방문이나 전화 통화가 필요하지 않아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MiSAD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:
- 일정 준수 모니터링
- 근무 일정 접근
- 정보 프로필 상담
- 조정 팀과의 연락 요청
- 실시간 결석 보고
- 서비스 제공 확인
- 노인을 위한 근처 활동 탐색
- 지도에서 주소 검색
- 사건 보고
- 개인화된 연락 일정 접근
- 그 외...
ASISPA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. 제안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,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.
MiSAD 앱을 지금 다운로드하여 혜택을 즐기세요.